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태희랑 있는데도 전주랑 바람피는 이유.txt

김태희랑 있는데도 전주랑 바람피는 이유.txt
저는 30대 여성이고 남자친구의 남자친구가 최근에 이혼했습니다.

전문직에 종사하는 친구가 있는데 얼굴이 많이 나빴어요.

우리는 술을 마시러 만났다

이혼 사유는 그가 저지른 불륜 때문이었다.





내가 정말 이해하지 못했던 것은

내 친구의 아내는 나보다 7살 어리다.

170cm의 키에 날씬하고 예쁜 얼굴을 하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여자인데도 귀엽다고 칭찬했다.

나는 그에게 그런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